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 REVIEW

상품후기 / REVIEW

글 후기 작성 시 500원, 포토후기 작성 시 1,000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행운의 금붕어
작성자 민스박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8-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3

- 수재샵 민스박스 입니다. -


멋지게 또하나의 작품을 완성하셨네요. 

수재샵의 행운의 금붕어 작품이 타도안 비슷한 그림과는 확연히 색감및 완성도가 더욱 나아보입니다.

저희 수재샵에서는 도안 자체의 퀄리티에 대한 연구를 많이 한후 출시하고 있어서 작품 완성도를 한껏 높여드립니다.

액자 또한 입체형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는듯 보이네요. 


LED보석십자수 관련 문의 주셨는데요. 관련 확인해보느라 답변이 좀 늦어졌습니다.

- 수동으로 전원을 껐다 켰다 하는것은 인테리어 의미로 보았을때 많은 불편함을 줍니다.

- 건전지의 소모도 빠를 뿐아니라 나중에는 일반 조명등 처럼 교체도 안해져서 LED의미가 퇴색할수 있습니다.

- 간혹 손님 또는 인테리어 작품을 짧게 보고 싶을때 일시적으로 LED보석십자수를 활용할 수는 있는데요. 

가장 효과적으로는 별도 포인트 조명을 일반 보석십자수 작품에 비추어주면 좋구요.

- 조명전기와 같이 연결되어 자동으로 실내등과 같이 켜는경우 입니다. 별도 전원선이 생기면 지저분해질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 수재샵 에서도 인지를 하고 있으며 LED 타입 액자를 개발 하고 테스트중에 있습니다.

- 저희 수재샵 제품이 캔버스 타입이 아니라 전면 아크릴로된 일반 액자 타입이라 후면 포인트 매립은 어려울거 같습니다.

- 건전지의 가성비및 활용적 어려움으로 전기선을 통해 테스트를 해보았지만 전선의 처리문제로 부득이 건전지 타입밖에 안되는점 있었습니다.

- 차후 액자 측면 쪽에 LED포인트 가능할거 같으며 테스트후 출시 예정입니다 (현재 개발 테스트중)

- 기존에 중국및 타도안 LED보석십자수의 경우 저희도 테스트로 작품을 보았지만

너무 퀄리티가 안좋고 인테리어작품으로 추천드리기 어려운점 있으니 미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멋진 작품완성 해주시고 후기 잘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름 더위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행운의 금붕어 액자5번째


지금까지 했던거보단 작지만 간단하게 쉽게 했던것 같네요.


대략 1주일정도? 볼일보면서 틈틈히 하니까 10일 정도 걸렸던것 같네요.


역쉬 시작할땐 막막한데 완성돼면 이쁩니다.


벽에 걸어놓으면 이쁠것 같아요.


PS: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 LED보석 십자수라고 있던데 혹시 무엇인지 아실까요??


    이곳에선 판매를 하지 않으시는것 같아서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29 행운금붕어1 30X60cm 3D 행운의 금붕어 HIT파일첨부 원**** 2022-08-18 138
1030    답변 행운의 금붕어 HIT 민스박스 2022-08-22 183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